※ 마케팅 정보 수집 및 광고, APP Push 수신에 대한 동의, 철회는 APP 내 설정 메뉴 또는 마이홈플러스 콜센터(1800-9701)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홈플러스㈜는 귀하에게 꼭 필요한 회사 혹은 제휴사의 상품, 서비스를 추천하거나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고 설문조사를 수행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귀하의 정보들을 수집 및 활용합니다.
1. 수집 활용되는 개인정보 항목
2. 수집·활용 목적
3. 보유/이용 기간 : 회원 탈퇴시 까지
알림 및 혜택알림 수신동의는 설정메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(설정> 알림수신 ON/OFF)
마케팅활용동의는 마이페이지>내정보관리화면 또는 콜센터(1800-9701)요청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.
상품할인 쿠폰은 자동 적용됩니다.
관련 법규에 의해 담배, 주류, 종량제봉투, 복권은
결제 시 포인트 및 홈플머니 사용이 불가합니다.
앱 로그인 후 노출되는 바코드는 포인트 적립 뿐만
아니라 고객님이 사용 설정한 쿠폰과 디지털상품권이
자동으로 적용되어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바코드 입니다.
하단 결제 메뉴 선택 시 스마트바코드와
앱카드 연동을 통해 포인트 적립, 쿠폰, 상품권과
결제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단 스마트바코드 단독 결제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
STEP 1
스마트결제 화면에서 결제할
카드사앱을 실행시킵니다.
STEP 2
연결된 앱카드에서 홈플러스
멤버십 카드 바코드를 확인합니다.
STEP 3
계산대에서 POS스캔을 통해
스마트결제가 완료됩니다.
포인트 조회 또는 포인트 보내기/받기를 위해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 해주세요
포인트 받기 서비스 이용시 제휴사 포인트 를 먼저 조회해 주세요